게임 출시 보릿고개 여름 7~8월, 여름 게임나기로 중고 시장 이용 해보는건 어떨까 > 홍보&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홍보&보도자료 HOME

게임 출시 보릿고개 여름 7~8월, 여름 게임나기로 중고 시장 이용 해보는건 어떨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6회 작성일 18-09-02 18:24

본문

중고 거래가 가장 활발한 건 분명 인터넷에 유저와 유저 사이지만, 여전히 오프라인상에서도 중고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다.

물론, 한정적인 위치에 있는 매장이지만 유저와 유저간의 거래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다소 불안해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오프라인 매장이 더 나을 수도 있다.

역시나 블루레이 CD와 카트리지로 중고거래가 가능한 콘솔, 그중에서도 요즘 대세 콘솔기기인 PS4와 닌텐도 스위치 게임이 요즘 매장에서 많이 취급하는 중고 거래 게임이다.

그렇다면 요즘 콘솔 게이머들은 어디 위치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자주 이용할까?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국전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다.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전자센터의 약자로 불리는 국전은 다양한 IT 기기들도 판매하는 매장이긴 하지만 역시나 가장 유명한 것은 9층에 위치하고 있는 콘솔 게임 매장이다.

이곳에 위치한 매장들은 유저들의 게임을 매입해주며 약간의 가격 편차를 두고 다시 중고로 빠르게 판매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처럼 국전 외에도 서울에 있는 테크노마트, 용산 등의 사람이 많이 자주 방문하는 일부 게임 매장에서는 거의 대부분 중고를 취급하고 있어 오프라인 중고 시장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가볍게 검색을 진행 한뒤에 활용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시는길 매장안내